시공스펙 하우스스타일
하우스스타일
WALLMADE ARCHITECTURE

노블하임 (Noble heim): 귀족을 뜻하는 단어로 고귀함, 웅장함을 보여주는 고급스러운 외관이 특징인 주택 모델입니다.

넓은 처마의 모임지붕에 세라믹 사이딩, 아키 타일을 외벽에 시공하여 아름다운 외벽의 질감을 살린, 중대형 평수에 어울리는 고급스럽고 웅장하며 안정감 있는 외관이 특징입니다. 세라믹 사이딩과 아키 타일은 뛰어난 친수 성능으로 시간이 오래 지나도 변색과 변형이 적고 유지보수가 쉬워 최근 각광받고 있는 고급 외장재 입니다. 가격이 나가지만 시공했을 시에 특유의 질감과 고급스러움으로 최근에 많이 시공되고 있는 하우스 스타일 입니다.

메디하임 (Mediterranean heim): 유럽의 프로방스를 옮겨놓은 듯이 고풍스러운 느낌이 나는 곡선기와와 아치형의 디자인이 반영된 지중해풍 주택 모델입니다.

자연환경이 뛰어난 곳에 위치하면 좋을 것 같은, 그림 같은 집이란 말을 연상시키는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의 하우스 스타일 입니다. 유럽풍의 스타일로 특히 지중해 연안지역에서 많이 볼 수 있는 건축양식으로써 곡선의 기와, 아치형의 기둥, 주물 단조장식 등의 장식적인 요소가 많이 들어간 주택 디자인 입니다. 그리스 신전에서 볼법한 기둥들과 아치형 건축구조들이 특징입니다. 단순한 외장 색상을 가졌음에도 고급스러움이 묻어나며, 대표적인 자재로 스페니쉬 기와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둥과 몰딩에도 엔틱, 사각 몰딩 등 포인트를 주어 아기자기 하고 장식적인 요소를 많이 사용하며, 대체로 붉은색의 기와와 붉은색의 파벽돌을 포인트로 많이 사용하는 사랑스러운 전원주택 모델입니다.

모던하임 (Modern heim) : 박스 형태의 외관을 강조한 현대적인 느낌의 모던 전원주택 모델입니다.

현대적 디자인을 의미하는 스타일로써, 선과 면을 강조해 외관디자인을 완성합니다. 외지붕 또는 박공 지붕을 징크로 마감하는데 지붕면이 보이지 않도록 벽체를 높여 지붕을 숨기는 박스형태의 디자인과 지붕재에서 벽까지 징크를 이용하여 포인트를 준 디자인이 있습니다. 장식적인 요소를 배제하고 기능성과 실용성을 강조하는 스타일로 강인하고 세련된 느낌을 냅니다. 그러나 징크의 다양한 색상에 따라 또 다른 느낌의 외관을 연출 할 수 있습니다.

화이트 하임 (White heim): 내추럴한, 전원주택의 기본이 되는 베이직스타일의 모델입니다.

집이라는 가장 기본적인 기능에 충실하면서도 어떤 환경에서든 주변 환경과 잘 어울리는 기본에 충실하면서 가장 대중적이고 클래식한 전원주택 모델 입니다. 기능과 구조, 화이트&블랙의 컬러가 균형을 잘 이루고 있는 스타일이며, 지붕은 대체로 박공이나 외지붕 형태로 심플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심플하고 대중적인 스타일로 인해 개인 취향과 대중적인 취향 모두를 아우를 수 있습니다.